금감원 콜센터를 통한 금융소비자 불편사항 해소
- 작성자: 준법지원실
- 작성시간: 2015-08-17 11:32
- 조회수: 1,602
□ 금융감독원은 '15년 상반기중 금감원 콜센터 1332*를 통해 접수된 소비자보호 관련
금융상담 사례를 소비자보호실무협의회에서 논의
* 금감원 콜센터 1332 : 평일은 9시~20시, 토요일은 9시~13시까지 상담가능
(전화 예약상담, 인터넷 채팅상담, 화상수화통역서비스도 제공)
□ 앞으로도 금융감독원은 소비자들이 금감원 콜센터를 통해 알려 주는 소비자보호 관련
건의사항을 제도개선 등에 적극 반영할 예정
※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.↑↑
-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