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BK저축은행 본점 3층 IT사무공간 공사업체 선정 입찰 공고 |
Ⅰ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□ 사업내용: IBK저축은행 본점 3층 IT사무공간 인테리어 공사
□ 입찰방법: 지명경쟁 입찰계약
Ⅱ. 참가신청 및 제안서 제출
□ 참가자격 : 금융기관 등 사무실 내부공사 유경험 업체
□ 제안요청 설명회 : 본 “공고”로 대체
□ 입찰참가신청서 및 가격제안서 접수
ㅇ 제출처: 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35, 4층 (본부 인사총무부)
ㅇ 제출기일: 2022년 1월 16일(일) 16:00 (도착기준)
ㅇ 제출방법: 담당자 앞 e-mail 우선접수 후 원본 우편 또는 방문 제출
(e-mail : hyungsfl@ibksb.co.kr)
□ 제출서류
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
② 가격제안서 1부
③ 수행인력 이력사항 및 수행경험(공사지명원으로 대체 가능)
④ 비밀유지서약서 1부
⑤ 청렴계약 이행확약서 1부
⑥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원본대조필)
⑦ 건설업 등록증 사본 1부(원본대조필)
⑧ 건설업 면허수첩
Ⅲ. 낙찰자 결정
당행 소정의 기준에 따라 제안서를 검토한 후 협상절차를 거쳐 결정되며, 동 결과는 낙찰자 앞 별도 통지
문의 | IBK저축은행 인사총무부 | 부장 | 정현주 | ☎ 051-791-4340 |
차장 | 이형용 | ☎ 051-791-4342 |
IBK저축은행 인사총무부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