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□ 용 역 명 : (주)IBK저축은행 2022 ~ 2024회계연도 외부감사인 선임
□ 용역내용 : 제안요청서(RFP) 참조
□ 용역기간 : 2022년 ~ 2024회계연도 외부감사보고서 제공시점까지
2. 입찰방법
□ (주)IBK저축은행 「계약규정」 제4조 제1호에 의한 지명경쟁입찰
ㅇ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은행 및 저축은행 회계감사 실적이 있을 것
ㅇ 2020회계연도 기준 매출액 500억원 이상 회계법인
3. 입찰 세부 일정
□ 공고기간 : 2021년 10월 27일(수) ~ 2021년 11월 10일(수)
□ 제안서 접수기한 : 2021년 11월 10일(수) 17:00까지 (제출시한 엄수)
□ 제안서 접수장소 : (주)IBK저축은행 본부 4층 검사실(부산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735, 4층)
4. 계약체결방법
□ (주)IBK저축은행 「계약규정」 제11조 제3항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5. 제안서의 내용 : 제안요청서(RFP) 참조
6. 입찰참가 구비서류
□ 비가격 부문 제안서 국문본 10부 및 국문요약본 10부
ㅇ 제안 부대서류는 제안요청서(RFP)의 <별첨 1~13> 참조, 작성한 후 별도 제출
□ 가격제안서 1부(제안요청서(RFP)의 <별첨 6~7>을 참조하되, 반드시 분리, 밀봉하여 제출)
7.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: 제안요청서(RFP) 참조
□ 평가결과 세부내역은 공개하지 않음
8. 최종낙찰자 결정
□ ㈜IBK저축은행「계약규정」에 의한「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」에 따라 다수의 관련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
하여 우선 협상대상 업체를 선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계약 체결
9. 기타 사항
□ 입찰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
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.
□ 입찰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.